본문 바로가기
뮤직드로잉 일상

코로나 백신 우선접종 학원강사도 맞을 수 있다네요

by 뮤직드로잉 2021. 7. 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행스런(?) 소식 하나 포스팅해보려구요!
어제 갑자기 코로나가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코로나 4차 대유행이라는 말이 기사에 많이 보이더라구요 ㅠㅠ

잠잠해질만하면 폭증하고..
방역수칙을 잘 지키고 있지만 불안함은 계속되는 상황인데요
저는 진작에 얀센 백신 신청해서 맞았지만
저희쌤들은 조건이 안되서 못맞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급증한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선제조치로 학원 강사들의 PCR 검사를 요청 받았는데요
학원을 위해 목소리를 내어주는 분들이 학원강사에게도
우선접종 권한을 달라고 요구하면서
긴급 승인? 으로 학원 강사들도 코로나 백신을 우선 접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게 수원에서만 진행하는 줄 알았는데
서울에 다른 학원 출강하는 선생님도 서울 학원에서 같은 정보를
받았다고하니 서울에 있는 학원 강사분들도 우선 접종기회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백신 접종 예정일은 7월 13일부터 1차 접종을 맞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백신 종류는 화이자가 유력하다고는 하는데 확실하지는 않다고 하네요
저희 선생님들은 전원 신청하여 7월 13일부터 시작되는 백신을 맞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13일 백신접종 시작전까지 PCR검사는 개별적으로 받아서
교육청으로 통보해달라고 하는데요
7월 7일부터 ~ 13일 사이에 받은 검사만 유효하다고하니
그 전에 검사 받으셨던 분들은 다시 한 번 받으셔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우선 접종 기회가 주어져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ㅠ
저희 학원이 1:1로만 진행되는 레슨이기는 하지만
요즘 처럼 확진자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백신 안맞고 마냥 방역수칙만 잘지키기에는
불안하져…

긴급공문이 내려와서 금일 3시까지만 접수를 받는다고 했는데
이건 지역마다 조금 다를 수 있을 것 같네요
수도권 강사분들은 이번 기회에 다들 잘 맞으셨으면 좋겠네요~
맞아본 결과 하루이틀 고열이나 근육통으로 고생하긴 하지만 그래도 마음은 좀 편합니다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