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드로잉 취미 음악

수원 우쿨렐레 학원 뮤직드로잉에서 딩가딩가

by 뮤직드로잉 2022. 4. 4.
728x90

안녕하세요~ 뮤직드로잉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요즘 그래도 낮시간에는

따듯해서 봄날씨가 완연한데요

그래서 다들 피크닉을 나가시는지 지난 주말

강원도 다녀오는 길이 엄청나게 막히더군요 ㅎㅎ

 

 

놀러 가셔서 간단하게 분위기 띄울 우쿨렐레 한 번 배워보세요~

기타보다 쉽기도 하고 손가락도 안아프고..

가지고 다니기도 간편해서 요즘 같이 놀러 많이 다닐 때

배워두면 좋은 악기에요 ㅎㅎ

 

악보를 볼 줄 모르시더라도

쉬운 코드 반주부터 배워보시면 금방 배울 수 있을거에요!!

 

 

통기타는 처음에 어쩔 수 없이 굳은살이 생길 때 까지

손가락 통증이 꽤 있죠

기타를 포기하시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손가락이 아파서

포기하곤 하시는데요..ㅠㅠ

그래도 몇주만 견뎌내시면 통증이 없어져서 괜찮은데 안타깝습니다

 

일렉기타도 마찬가지죠

일반 코드 잡을 때는 안아프지만

일렉기타는 아무래도 밴딩이 많은데

밴딩할 때마다 손가락이 아프죠

물론 일렉기타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아프진 않으실거에요 ㅎㅎ

 

 

우쿨렐레는 일단 손가락 아픈게 없죠 ㅎㅎ

줄이 나일론 줄이기도 하고..ㅎㅎ

 

그리고 줄이 네개여서 대부분의 코드들이

많이 쉬운편입니다 

초보자분들도 금방 외워서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악기가 처음이시고

음악을 배워본 적 없으신 분들이 도전하시기에

쉬운 악기인 것 같습니당!!

 

날씨 좋은 날 우쿨렐레 하나 들고

캠핑이나 공원에서 한 곡 연주해보세요~~

인싸되는 건 순식간입니다 ㅎㅎ

 

 

뮤직드로잉에서는 다양한 레슨들을 취미로 1:1 레슨 

받아보실 수 있어요!!

피아노, 보컬, 통기타, 일렉기타, 베이스, 작곡 등

각 과목바다 전문 선생님들이 계셔서 초보자들도 쉽게

1:1 레슨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레슨문의는

010-3214-9785

카카오채널 @뮤직드로잉

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당!!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