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드로잉 취미 음악

수원 영통 보컬학원에서 색다른 취미 도전해보기

by 뮤직드로잉 2022. 3. 24.
728x90

안녕하세요~ 뮤직드로잉입니다!

 

새로운 취미 시작하기 좋은 계절 봄입니다~

아직은 좀 쌀쌀하긴 하지만

낮에는 비교적 따듯한 날이 많아져서

주말에 놀러가기 좋은 날씨네요 ㅎㅎ

 

 

놀러 못갈때는 취미 음악을 배우며

주말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전 학원일 외에도 개인 스케줄을 꽤 빡빡하게

잡는편인데요

일만하기엔 너무 시간 가는게 아까워서

주말에 등산이나 캠핑, 러닝 등

활동적인 취미 위주로 많이 하고 있어요 ㅎㅎ

 

 

물론 악기도 매일 연습하지만

이건 완전히 그냥 루틴이 되어버린 일이어서 ㅎㅎ

 

한 주에 한 번 이상하는 다른 활동적인 취미 활동들이

저에게는 살아가는데 지루하지 않게끔 도와주는

활력소인데요 

 

음악을 취미로 배우시는 분들에게는 

음악이 그런 역할을 해주지 않을까 싶어요

 

 

뮤직드로잉에서는 다양한 음악들을

레슨 받을 수 있는데요

 

보컬부터해서 통기타, 일렉기타, 베이스, 우쿨렐레

작곡, 피아노 등을 1:1 레슨으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악기 처음하시는 분들은 통기타나 우쿨렐레를 배워보시면

코드 몇개 외워서 칠 수 있는 반주들이 많아서

좀 더 쉽게 음악에 재미를 붙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보컬이야 누구나 다 잘하고 싶어하는 종목인데요

이제 슬슬 노래방 제한도 풀리고해서

주변에도 노래방 가시는 분들 많은 것 같은데

 

사람들이랑 노래방 갔을 때 

한 두곡 정도 잘 부를 수 있는 곡을 만들어두면

부끄럼타지 않고 자신있게 노래부를 수 있죠 ㅎㅎ

실제로 노래방 필살기 만들러 오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ㅎㅎ

 

물론 축가레슨이나 잘하시는 분들도 배우러 오시고요

 

 

베이스 레슨 같은 경우는

대학생 분들이 동아리 활동하려고 많이들 들어오시는데요

베이스가 까다로운 악기임에는 틀림없지만

다른 파트에 비해 진입장벽이 조금은 낮아요

물론 나중가면 어려운 게 많지만 

밴드활동을 하기에는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죠

 

그래서 대학생분들이 가장 많이 듣는 레슨이 베이스 레슨입니다

직장인분들도 직장인 밴드하시는 분들이 문의 많이 주시죠 ㅎㅎ

 

 

 

 

피아노 레슨 같은 경우에는 어렸을 때

클래식 피아노를 많이 치셨던 분들이 재즈쪽을 배워보고 싶어

오시곤 합니다 ㅎㅎ

그 중 꾸준하게 치셨던 분들은 기본기가 꽤 탄탄하게 잡혀있어서

비교적 수월하게 재즈피아노 진도가 쭉쭉 나가는 분들도 많아요

 

 

이렇듯 다양한 레슨 중 여러분이 배워보고 싶은 음악레슨은

어떤 레슨일까요?

 

어떤 음악 레슨이 됐든 올해에는 하나 도전해보셔서

올해말에는 원하는 곡 몇 곡 정도는 연주하거나 부를 수 있고

또 그걸 꾸준한 취미로 가져가신다면

직장생활이나 공부하면서 하나의 활력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

 

 

레슨문의는 010-3214-9785

카카오채널 @뮤직드로잉

 

으로 연락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