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드로잉 취미 음악

수원 망포역 피아노학원 뮤직드로잉

by 뮤직드로잉 2022. 2. 14.
728x90

안녕하세요~ 뮤직드로잉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봄날씨 같아서 좋네요

아침에 부지런히 광교산도 다녀왔습니다 ㅎㅎ

빨리 더 따듯해졌으면 좋겠어요

 

뮤직드로잉은 취미 전문 음악학원으로

레슨 가능한 과목으로는

보컬, 피아노, 통기타, 일렉기타, 작곡, 베이스, 미디 

레슨 등으로 있는데요

 

모든 레슨은 1:1 레슨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서

초보이신 분들도 편하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이 처음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니

처음인데 배울 수 있을까? 고민 하지 마시고

오세요 ㅎㅎ

 

피아노 레슨 같은 경우엔

그나마 어렸을 때 어느정도 배우셨던 분들이 많죠

바이엘이 됐든 체르니가 됐든

한번씩은 배우셨던 분들의 문의가 많아요

 

물론 너무 어렸을 때 배우셔서 대부분

백지상태지만 ㅎㅎ

 

저희 피아노 레슨은 바이엘 - 체르니 순으로 

가지는 않아요

물론 원하시면 그렇게 지도해드릴 수는 있지만

취미로 재밌으려고 배우는건데

그대로 배우면 너무 지루해하셔서

필요한 부분 발췌해서 반복 연습 어느정도하고

해보고 싶으신 곡 위주로 레슨을 해드립니다

요즘엔 가요나 팝 코드 반주 레슨

원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죠~

 

보컬이랑 같이 배우시면서 올해안에

피아노 치면서 노래부르기!

같은 목표를 세우시는 분들도 많고 ㅎㅎ

 

축가를 연습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ㅎㅎ

악기랑 노래를 같이 하는건

따로도 연습이 많이 필요한 부분이어서

축가를 하시는 분들은 어느정도 시간적인

여유 있으신 분들이 들으셨으면 좋겠어요 

 

퇴근 후 취미생활로

음악을 하나 배우면 하루 하루가

좀 더 알찬 느낌일거라 생각합니다 !!

 

저도 평소 안하던 취미 생활을 운동으로

하고 있는데 

운동 한 날이랑 하지 않은 날이랑

삶의 만족도가 달라서 

이제 날씨도 많이 풀리고 하니

좀 더 활동적으로 시간을 보내려고해요!!

 

벌써 2022년도 2월 중순이 되었는데요

길고도 긴 코시국이 끝날 생각을 안하니

1:1 레슨으로 안전하게 취미생활 시작해보세요!!

 

레슨 문의

010-3214-9785

카카오채널

@뮤직드로잉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