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드로잉 취미 음악

망포역 취미 피아노학원 뮤직드로잉

by 뮤직드로잉 2022. 1. 28.
728x90

안녕하세요!! 뮤직드로잉입니다 

뮤직드로잉은 취미 음악학원으로

모든 레슨을 1:1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슨 받으실 수 있는 과목으로는

보컬, 피아노, 어쿠스틱기타, 일렉기타,

베이스, 작곡 등이 가능하고

 

레슨은 원하시는 시간대 알려주시면

각 파트별 선생님들 비어있는 시간대로

고정요일, 고정시간으로 레슨 잡으실 수 있어요!!

 

 

 

피아노 레슨에 대해 오늘 포스팅해보려하는데요

어렸을 때 다들 피아노학원 한번씩 다녀보셨죠?

저도 그 때 배울 때는 바이엘 - 체르니 배우는 식으로

배웠었는데 하고 싶은 걸 하는게 아니다보니

억지로 배웠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원하시는 분들이야 물론 그 방식대로도 

레슨은 가능합니다만..

대부분 취미생 분들은 직장인이나 대학생분들이기에

스트레스 풀러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죠

 

 

 

그래서 보통은 원하시는 곡으로

레슨을 해드리고 있어요

물론 아예 처음 치시는 분들의 경우

바이엘에서 필요한 부분들을 

발췌해서 레슨하고 원하시는 곡을

쉽게 편곡해서 레슨 해드리기도 하고요 ㅎㅎ

 

 

 

요즘 재즈 피아노 배우시려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 피아노 쌤들 중 세분이 재즈피아노 전공이셔서

재즈 피아노 레슨도 물론 가능합니다 ㅎㅎ

다만 초보분들이 재즈 피아노 진도까지 나가려면

꽤 열심히 오래 하셔야겠죠? ㅎㅎ

 

 

 

올해 1월도 벌써 거의 다 끝나가네요 ㅠ

올해는 목표하셨던 취미 생활 하나씩은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