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맛집

수원 망포역 맛집 신선설농탕

by 뮤직드로잉 2021. 7. 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조금 이른 저녁으로 먹고 바로 포스팅해봅니다

학원근처에서 매일 저녁끼니를 해결하다보니
매일 가는 식당만 가곤 하는데요
오늘은 그 중 하나인 신선설농탕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도 있고 실내도 넓은편이어서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ㅎㅎ
밥종류로 저녁을 먹을 때 자주 오는 곳 중하나에요

바로 아래쪽에 있는 부대찌개집도 자주 가는데
그 곳은 다음번에 갈 때 포스팅 한 번 해보겠습니다 ㅎㅎ


메뉴판이에요
메뉴들이 뭔가 다 건강식 같은 느낌이죠 ㅎㅎ
가격대가 좀 있는 식사들도 있지만
거의 기본 메뉴위주로 먹어서 다른건 잘 모르겠어요

오늘은 순사골국으로 먹었습니다

뽀얀 국물에 뼈가 튼튼해질것같은 느낌ㅋㅋ
간은 안되어있어서 옆에 있는 소금, 후추로 간 맞춰서 먹으면 됩니다-!


맘에 드는 것 중 하나가 김치인데요
이런 국밥류 식사는 김치 맛이 중요한데
이 집은 김치가 맛있어서 좋아요 ㅎㅎ

그리고 안잘려서 나오고 직접 잘라서 먹는 식인데
재탕 안한다는 믿음이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ㅎㅎ


주문하면 옆에 아렇게 김치를 가져다줘사
먹을만큼만 꺼내서 잘라 드시면 됩니다 ㅎㅎ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ㅎㅎ

728x90

댓글